동구맛집

동구에서 추천해 드리는 검증도니 맛집으로 놀러오세요. 동구대표음식점

대구시 동구 > 식품정보마당 > 홍보/보도자료
식품정보마당 홍보/보도자료
대구 동구, ‘동구 대표음식점 육성 사업’ 추진 - 뉴스로
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0-09-11 조회수 12 
내용

대구광역시 동구청(구청장 배기철)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외식산업의 변화에 적극 대비하고, 업소 전반에 대한 이미지 메이킹을 통한 분위기 있는 동구 대표음식점을 육성한다고 밝혔다.


대상은 동구 내 일반음식점, 휴게음식점, 제과점 중 참여의지와 발전 가능성 있는 업소이며, 팔공산 동화?서촌?파계?갓바위지구와 동촌유원지 먹거리촌의 업소를 우선 선정할 계획이다. 신청업소에 대한 서류 및 현장평가를 거쳐 10월 최종 10개소를 선정할 예정이다.


선정된 업소에는 분야별 전문 컨설턴트가 경영진단, 업소별 브랜드 개발 및 서비스 디자인 컨설팅, 외식컨설팅(메뉴개발 및 레시피 전수)을 적극 지원하게 되며, 컨설팅에 따른 개선사항 반영은 업소 자부담으로 진행된다.

신청을 희망하는 영업주는 신청서를 작성해 오는 25일까지 동구청 식품산업과로 제출하면 되며, 신청서류는 동구청 홈페이지(www.dong.daegu.kr) 및 대구 동구 맛집 홈페이지(food.dong.daegu.kr)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.


배기철 동구청장은 “외식산업은 관광과 연계되는 선도 사업으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만큼 업소별 브랜드화를 통해 경쟁력을 높여 동구를 대표하는 음식점으로 육성하고, 나아가서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”고 말했다.


출처 : 뉴스로 기사 원문 바로가기

이전글
2020년 9월 월간 식중독 살모넬라 식중독 주의
다음글
대구시 동구청, `제11회 동구 장애극복상` 선정 - 경북중앙뉴스
목록
위로이동